바로가기 메뉴


a

:정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목록
한국할랄수출협회 서울푸드2017 참가하여 할랄관 구성
작성일 2017.05.12 조회수 2122
파일첨부

세계 식품산업 트렌드 한눈에

한국할랄수출협회 서울푸드2017 참가하여 할랄관 구성

 

오는 16일부터 4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국내최대 식품산업전시회인 ‘2017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 코트라(KOTRA) 주최로 개최된다.

 

올해로 35회째인 ‘2017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총 50개 국, 1600개사, 3천여 부스가 참가하며 참관객도 6만 여명 정도로 예상된다.

 

한국할랄수출협회(KOHEA)는 글로벌 식품산업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본 박람회에 국내 할랄식품을 소개하는 할랄 파빌리온을 구성하여 회원사들과 참가한다. 동원 F&B 부산식품 풍기인삼농협 맘메이크 삼육수산 옹고집 영농조합법인 한백식품 총 7개사가 참가하며 이 외에도 리마글로벌 브랜드아큐멘 삼양식품 연안식품 제키스 참든건강과학 등이 쇼케이스로 구성되어 국내 할랄시장의 가능성을 선 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시 기간 중에 ()한국할랄산업연구원과 할랄시장 진출전략 세미나를 구성하여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의 할랄식품 시장 현황 및 인증동향 싱가포르 및 중동시장 할랄인증 절차 할랄시장 마케팅 전략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518일 목요일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킨텍스 제1전시장 2211호에서 별도의 참가비용 없이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한국할랄수출협회는 현재 중국의 사드보복 및 미국의 보호무역주의 강화로 인해 새로운 수출개척시장이 필요한 현 시점에서 새로운 한류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할랄시장이야말로 우리가 반드시 주목해야 할 신시장임은 틀림없다.”고 말했다.

 

한국할랄수출협회는 오는 8월에도 국내 유일 할랄전문전시회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 2017’을 코엑스 C홀에서 개최한다. 회원사 정보 및 구체적인 사업내용은 홈페이지(www.kohea.org)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회원사 신청 문의 및 기타 문의는 사무국(02-6929-1005)으로 하면 된다.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식품관련 종사자에 한해 홈페이지(www.seoulfood.or.kr)에서 무료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이전글 연합뉴스_네네치킨, 할랄인증 획득…말레이시아 진출
다음글 경남도, 중동 유럽 바이어 초청 스출상담회 개최
      
a